(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그라비티가 인기 속에 대만 지역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를 추가로 열었다.
2일 그라비티 측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대만 상용화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해 대만 지역에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 2, 3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그라비티는 8월 1일 대만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 1호점 오픈 이후 수많은 대만 유저들이 매장을 몰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에 2, 3호점을 추가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는 그라비티의 대표 IP 라그나로크를 활용해 디자인한 카페로 라그나로크 캐릭터와 몬스터로 꾸며진 공간에서 식사를 하거나 음료를 마실 수 있다. 텀블러, 에코백, 쿠션 등 다양한 종류의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도 전시해 고객들이 직접 살펴보고 구매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 2, 3호점은 각각 타이페이와 가오슝에 오픈되며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된다. 테마 카페 내부는 대만 타오위안에 오픈한 1호점과 마찬가지로 라그나로크 온라인 및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캐릭터와 몬스터로 꾸며졌다.
테마 카페 내부는 2호점의 경우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BI와 함께 포링, 바포메트 주니어 등 라그나로크 몬스터즈의 캐릭터를 중점적으로 활용, 동글동글한 캐릭터를 가득 배치해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도록 디자인했다. 3호점은 도람족, 엔젤링 어쌔신, 프리스트 등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메인으로 활용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가득한 공간으로 마련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 전 지점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마 카페를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2~3명에게 랜덤 피규어 1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9월 24일에는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 타이페이 점에서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Fan Gather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는 9월 중 타이페이 점을 방문하면 신청 가능하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 김진환 사장은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에 대한 대만 유저분들의 열띤 관심과 방문에 힘입어 더욱 많은 유저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드리고자 2호점과 3호점을 각각 오픈했다. 라그나로크 캐릭터 및 몬스터로 꾸며진 공간에서 음식과 음료도 드시고 굿즈 상품도 구매하며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며, “오는 24일, 타이페이 지점에서 진행할 Fan Gathering에도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그라비티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