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57
연예

'지구오락실' 마지막 여정…이은지→안유진, 광인들의 댄스파티

기사입력 2022.09.02 10:2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뿅뿅 지구오락실’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마지막 여정이 공개된다.  

2일 tvN ‘뿅뿅 지구오락실’ 11회에서는 이별을 앞두고 마지막 흥을 불태우는 지구 용사 4인방의 모습이 그려진다.

강원도 고성으로 패키지 여행을 떠난 멤버들은 지역 특산물로 만든 수제 젤라또를 놓고 상식 대결을 벌인다. 평소 아이스크림 러버 면모를 보여준 만큼 전투력이 최대치에 달했다고. 그간 상식 대결에서 기상천외한 답변을 내놓은 이들이 이날은 어떤 웃음을 선물할지 기대감을 드높인다.

이어 옥황상제가 내린 패키지 여행의 하이라이트가 펼쳐진다. 침샘 폭발 바비큐 만찬을 건 ‘2:2 음악 퀴즈’가 진행될 예정. 푸짐한 고기, 매콤한 볶음 라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의문의 요리를 두고 두 팀 간 불꽃 튀는 경쟁이 시작된다. 하지만 이번 시즌 마지막 음악 퀴즈에 한껏 흥분한 4인방은 어느새 모두가 하나되어 댄스 파티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고요 속의 외침’ 게임도 계속된다. 브런치 카페 촬영권, 럭셔리한 야식이 걸려 시끌벅적한 분위기 속 제작진은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한다. 남다른 목소리 데시벨을 자랑하는 이영지 덕분에 다른 멤버들이 헤드셋에 귀마개까지 착용해야 하는 사태가 발생한 것. 물 오른 예능감을 뽐내며 마지막 밤을 보내는 4인방에게 제작진이 전한 특별한 메시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tvN ‘뿅뿅 지구오락실’ 11회는 2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며, 오는 16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는 ‘뿅뿅 지구오락실’ 감독판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