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20
연예

'소년심판' 조윤수, 첫 프로필 공개 "롤모델=김혜수 선배님"

기사입력 2022.08.31 14:3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조윤수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과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유니크한 마스크로 존재감을 나타낸 조윤수는 첫 공식 프로필과 짧은 인터뷰를 통해 눈길을 이끌었다.

첫 프로필 촬영에 나선 조윤수는 긴장과 설렘이 공존하는 표정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했지만 촬영이 시작되자 눈빛부터 돌변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지금까지의 활동 중 대표작이라고 생각되는 작품이 뭐냐’는 질문에 “아무래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은 '소년심판', 일탈 학생 역할은 처음이라 신경을 많이 썼다”고 말하며 작품과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제 롤모델은 김혜수 선배님”이라고 밝히면서 “'소년심판' 촬영장에서 실제로 뵐 수 있었는데 배우로서는 물론이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에 더욱이 존경스러운 마음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공개된 사진 속 조윤수는 청바지에 흰 티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순수하고 청초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민소매 드레스와 웨이비한 헤어스타일링의 두 번째 착장에서는 싱그러움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마지막으로 올블랙 수트를 착용한 컷에서는 도도하고 세련된 비주얼로 반전 무드를 표현, 신예다운 당찬 카리스마까지 발산했다.

사진 = 스튜디오앤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