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8:49
연예

알고보니혼수상태, '작곡상' 수상 "영향력 있는 작곡팀 될 것"

기사입력 2022.08.26 16:3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음악프로듀서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K 글로벌 작곡상'을 수상했다.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가 지난 25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코미디언 이용진과 배우 전소민의 진행으로 펼쳐진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K팝을 세계적 반열에 올리며 한국의 위상을 드높인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의 노고를 가리기 위한 시상식이다. 

싸이, NCT 드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비비지, 헤이즈, 아이브, 르세라핌, 있지, 오마이걸, 케플러, 강다니엘, AB6IX, 유주, TNX, 알렉사, 블리처스, 이무진, 비오, 골든차일드, 드림캐쳐, SF9, 펜타곤, 포레스텔라 등 K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수지 '나를 잊지 말아요', 영탁 '찐이야' 등을 탄생시키며 장르불문 많은 사랑 받고 있는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이날 'K 글로벌 작곡상'을 수상했다. 

이들은 "꾸준하게 17년 간 열심히 곡을 써온 것에 대한 선물 같다"면서 "교만하지 않고 가장 작은 씨앗이 가장 커다란 꽃을 피우듯, 감사한 마음으로 더 영향력 있는 작곡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