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54
연예

'득녀' 이하늬 "생체 리듬 많이 바뀌어, 몸 되돌리는 중"

기사입력 2022.08.25 10:17 / 기사수정 2022.08.25 10:2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하늬가 자신만의 힐링 법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마리끌레르' 9월호를 통해 겔랑과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여전히 변함없는 밝은 미소와 함께 내추럴하고 건강미 넘치는 피부가 돋보이는 뷰티 화보를 선보였다.

이하늬는 겔랑 아베이 로얄 스킨케어 라인으로 관리한 투명하고 탄력 있는 광채피부를 자랑하며, 겔랑 빠뤼르 골드 파운데이션과 키스키스 비글로우 립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인터뷰에서 이하늬는 “생체리듬이 많이 바뀐 상태다. 모든 부분에서 완전히 리뉴하는 기분으로 몸을 되돌리고 있다”며 “시간이나 여건이 되는대로 발레나 필라테스, 요가 등 운동을 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그는 피부 건강을 위한 루틴으로 “아침 저녁으로 스킨, 워터리 오일, 더블R허니 세럼 3단계에 걸쳐 관리하는 루틴을 유지한다. 크림은 그때 그때 시간과 컨디션에 따라 바꿔 쓰고 있다”며 비법을 전했다. 



언니로서 20대, 30대 동생들에게 “무엇보다 운동을 꼭 하면 좋겠다. 남에게 보여주기 식으로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하기보다 자기 자신을 위한, 내 마음의 에너지를 채우기 위한 운동을 꼭 하면 좋겠다”는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이하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마리끌레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