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2:44
연예

'컴백 초읽기' 블랭키, 초능력 가진 뮤턴트 변신…독보적 스케일 세계관

기사입력 2022.08.22 16:09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의 세계관을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1일과 2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K2Y II : PASSION [FUEGO]' 티저 영상에서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웅장한 스케일의 세계관이 담겼다. 두 편의 영상을 통해 우리가 사는 차원의 세계인 ‘노말’과 또 하나의 평행 세계 ‘어나더’로 세계를 구분하고 블랭키 멤버들이 초능력을 가진 뮤턴트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블랭키 멤버들은 미지의 종족에 의해 각자 마인드컨트롤, 천리안, 중력 컨트롤, 시간 조정, 힐링, 공간 연결, 크기 변화, 투명화, 예지력 등 초능력을 얻게 됐고, 멤버들 간 감각을 공명한 ‘싱크화’ 등 다양한 설정을 통해 뮤턴트로 다시 태어났다.

이번 티저 영상은 화려한 영상미와 CG 요소, 미스터리한 연출력은 물론, 멤버 마이키와 U, 동혁이 각각 일본어, 중국어, 영어 내레이션을 맡아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독창적인 세계관, 서사로 컴백 준비를 마친 블랭키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블랭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사진=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