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5 15:27 / 기사수정 2011.04.15 15:27
[엑스포츠뉴스] 꽃피는 5월, 따뜻한 봄날씨로 들뜬 대학 새내기들은 화사한 컬러의 봄옷과 함께 메이크업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하게 된다. 메이크업은 뷰티 서적이나 뷰티 커뮤니티 등의 도움을 받으면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지만 나이에 맞지 않은 과도한 메이크업은 어색함만 부르게 된다.
새내기들이 메이크업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투명함’이다. ‘투명함’이란 단순히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한 피부가 아니라 안심할 수 있는 화장품을 피부에 가볍게 바르는 것을 의미한다. 화려한 화장은 신입생을 우습게 보이게 할 뿐 아니라 여린 피부에 트러블을 유발할 위험이 있다.
강의 들으러 갈 땐 산뜻한 '내추럴 세이프 썬크림'으로
화장은 모공을 막을 수 있어 가급적 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자외선차단제만큼은 꼭 발라야 한다. 지성피부가 자외선차단제를 선택할 때에는 기능과 더불어 오일프리의 제품을 선택해야 번들거림과 여드름을 예방할 수 있다.
지성피부와 트러블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인스킨의 '내추럴세이프썬크림'은 이중으로 자외선을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유기농 캐모마일꽃수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어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일프리 제품이라 번들거리는 피부에 발라도 전혀 기름지지 않고 보송보송하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보정해준다. 강의를 들으러 갈 때 간단하게 ‘내추럴 세이프 썬크림’만 바르면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