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의 쿠킹 브이로그가 공개되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었다.
진은 지난 13일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BANGTAN TV'를 통해 '#요리는역시손맛', '#요리태웠을때_꿀팁', '#멘보샤랑한쫜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BTS VLOG] Jin l COOKING VLOG" 영상을 공개했다.
진은 이연복 셰프의 자세한 설명에 따라 능숙하게 칼질을 하며 새우를 다지고 빵을 자르고 반죽을 하는 등 셰프들만의 고급 기술을 잘 따라해 이연복 셰프의 칭찬을 받았다.
특히 그는 멘보샤 완자에 귀여운 그림을 넣어 편집하기도 하고 방탄소년단과 팬클럽 아미의 심볼 로고 모양으로 멘보샤를 완성하기도 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진은 이연복 셰프에게 흠잡을 데 없는 맛있는 멘보샤를 만들었다는 특급 칭찬을 받았다. 이어 선물한 와인을 함께 마시며 셀프 촬영부터 편집까지 아기자기하게 꾸민 쿠킹 브이로그를 마쳤다.
한편,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9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8월 13일 자)에 따르면, ‘Proof’는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200’에서 62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Proof’는 지난 6월 25일 자 ‘빌보드200’에서 1위를 밟은 뒤 8주 연속 차트인했다.
사진 = 방탄티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