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7:37
연예

'환승연애2' 숙소 상태가 왜 이래?…'너무 더럽다' 불쾌한 시청자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2.08.15 18:54 / 기사수정 2022.08.16 14:5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환승연애2'가 숙소의 더러운 위생 상태로 도마 위에 올랐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의 숙소 상태를 지적하는 글이 다수 게재됐다.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시즌1이 성공을 거둔데 이어 지난달 공개된 시즌2 역시 화제를 모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그러나 최근 시청자들은 '환승연애2' 숙소의 더러운 위생상태가 러브라인의 몰입도를 깬다며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 



화면 속에는 거실과 부엌 등에는 먹다 남은 음식과 씻지 않은 그릇, 쓰레기들로 가득한 모습이다. 입주 초기 생일 파티를 했던 장식은 며칠이 지난 후에도 치우지 않고 그대로 남아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중간에 투입된 남자 출연자 남희두는 숙소에 들어오자마자 "부엌이 너무 더럽다"며 청소를 시작했고, 다른 출연자들은 돕지도 않고 왜 청소를 하냐는 식의 반응을 보여 시청자들을 경악케했다. 남희두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도 X인 이나연과 청소 문제가 맞지 않았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시즌1은 깔끔했는데 출연자 문제인가", "다들 청소 눈치 싸움 했나.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더럽다", "저기서 어떻게 먹고 자고 했을까", "희두가 치우는데 도와준다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 "먹었으면 치워라", "평소 집에서 손가락 하나 까딱 안 하나 보다", "더러워서 충격, 치우지 않아서 또 충격, 새로 온 사람이 치우는데 뭐하냐고 물어보는 게 정말 충격이다. 비상식적이다"며 불쾌한 반응을 쏟아냈다. 


사진 = 티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