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1:44
연예

트라이비, 자타공인 '하이틴 악동'…마법 같은 'KISS' 컴백 (인기가요)

기사입력 2022.08.14 19:0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 ‘인기가요’에서 신곡 ‘KISS’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트라이비는 오늘(14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타이틀곡 ‘KISS(키스)’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트라이비는 하이틴 잡지 속 스트리트 패션을 연상시키는 스타일링과 화려한 액세서리로 자유분방한 무드를 과시했다. 트라이비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 청량과 악동을 오가는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드러냈다. 

특히 ‘KISS’를 표현한 센스 넘치는 안무와 중독성 가득한 멜로디, 자유자재로 변하는 곡의 무드가 보는 눈을 한시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트라이비의 신보 ‘LEVIOSA’의 타이틀곡 ‘KISS’는 KISS 소리를 샘플링한 유니크한 테마 라인을 중심으로 한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후렴구 파트가 킬링 포인트다.

특히 ‘KISS’ 공식 뮤직비디오는 현재 1900만 뷰를 넘어서며 트라이비의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방송과 무대 등을 통해 신곡 ‘KISS’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진=SBS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