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06
연예

여름엔 크래비티…오늘(12일) 첫 영어 싱글 '부기 우기' 공개

기사입력 2022.08.12 16:33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첫 영어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다.

크래비티는 12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영어 디지털 싱글 '부기 우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부기 우기'는 강하고 빠른 리듬의 블루스, 스윙 댄스를 의미하는 '부기 우기'라는 곡 제목처럼 통통 튀는 매력을 담고 있다. 여기에 크래비티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완성했다.

또한 '부기 우기'는 여름을 떠오르게 하는 신나는 분위기와 펑키한 비트 위에 좋아하는 사람과 혹은 상대방을 생각하면서 부기 우기를 즐기는 순간을 크래비티만의 색깔로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크래비티의 '부기 우기'는 앞서 지난 10일 틱톡을 통해 음원이 선공개돼 발매 전부터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만큼, 이날 정식 음원이 발매된 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에 '부기 우기'가 랭크되는 등 K팝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더 세림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부기 우기' 발매됐는데, 팬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시는 것 같아서 감사하다. 여름과 어울리는 신나는 분위기의 곡이니까 올여름 크래비티의 '부기 우기'와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발매 소감을 전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크래비티는 앞서 미국 FOX5 채널의 유명 토크쇼 ‘굿 데이 뉴욕’에 3회 연속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오는 9월까지 미국에서 열리는 '케이콘 2022 US 투어(KCON 2022 US TOUR)'에 참여해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