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효리만의 행복 철학이 담긴 신곡 '오늘부터 행복한 나'가 발매됐다.
이효리가 부른 '투트랙 프로젝트' 신곡 '오늘부터 행복한 나' 음원과 리릭비디오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오늘부터 행복한 나'는 복잡하게 얽힌 관계 속에서 지쳐가는 나 자신을 발견하고, 모든 것들에서 벗어나 마음 속 자신을 만나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그저 웃어넘길 많은 후회들을 그렇게 꼭 안고 한숨만 지며 그러진 마"
"하루를 산다해도 세상 끝인 듯이 작은 꽃 하나에 우주를 보듯 나 살아갈거야"
"지친 사람의 숲 엉킨 오해들로 머뭇머뭇대던 여기를 떠나 내 안의 나를 만날래"
이효리 특유의 쿨하고 담담한 조언이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로 다가온다. 지치고 힘든 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가를 전하는 이효리의 진심 어린 응원에 마음이 스며든다.
그동안 화려하고 강렬한 스타일의 곡부터 편안하고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까지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 이효리. 이번 신곡 '오늘부터 행복한 나'를 통해 목소리에 담긴 잔잔한 울림이 전해져 큰 감동을 안겼다.
특히 이번 곡은 이효리의 남편이자 가수 이상순의 세련된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 풍성함을 배가시켰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협업으로 이뤄진 만큼 긍정적인 에너지 역시 더욱 커졌다.
한편 '투트랙 프로젝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사가 조동희와 작곡가 조동익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기획으로,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남녀 뮤지션이 각각의 버전으로 선보이는 음악 프로젝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소우주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