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7:51
게임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맹약 시스템:2차 변신' 공개

기사입력 2011.04.14 14:34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넥슨은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에서 '맹약 시스템:2차 변신'의 내용 및 관련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맹약 시스템'은 진영 선택에 따라 한 시간에 한 번씩 '팔라딘'과 '다크나이트'로 변신할 수 있는 영웅전만의 독특한 콘텐츠로, 4월 중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2차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2차 변신은 1차 변신 상태에서 SP(스킬 포인트) 스킬을 사용하는 방식이며, 변신 중에는 화려한 3D 그래픽의 외형 변화와 더불어 기본 능력치가 상승하고 다양하고 강력한 공격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돼 보다 시원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 소식이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자 "4월 말 입대하는데 그 전에 꼭 보고 싶다", "이미 진영을 선택하였는데, 2차 변신 외형이 멋있어서 다시 고민 중이다" 등의 댓글이 달리는 등 '2차 변신'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은석 영웅전 PD는 "'2차 변신'이 많은 유저분들로부터 만족할 만한 멋진 내용으로 선보여질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큰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오는 27일까지 매주 목표한 성장 레벨을 '기사의 맹세'[1]로 선택하고 이를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택한 레벨 수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게임 아이템 종류가 달라지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라데온 HD 6990 그래픽 카드', '삼성 SSD 128G 470 시리즈', '백화점 상품권(10만원)', '놀 치프틴 모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토요일 7시부터 9시까지는 전투 경험치를 평소 두 배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 = '마비노기영웅전'ⓒ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