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4 14:53 / 기사수정 2011.04.14 14:53
[엑스포츠뉴스] 알다시피 자외선은 노화를 부르는 지름길이다. 아무리 보습과 영양이 풍부한 피부라도 자외선에 노출되면 주름, 기미 등을 막을 수 없다. 요즘같이 나들이하기 좋은 봄 날씨에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는 똑똑한 자외선차단제는 무엇일까.
자외선차단제는 자외선 차단 지수를 보고 선택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피부 상태와 제품 성분 등을 고려해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지성피부인 사람이 유분이 많이 함유된 자외선차단제를 바를 경우 번들거림이 심해져 자외선 차단제 사용하는 것을 꺼릴 수 있다.
피부가 예민하고 트러블이 잘 생기거나 피지가 많은 피부라면 피부 진정 기능을 갖춘 제품이 알맞다. ‘내추럴 세이프 썬크림’은 그런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35인 이 제품은 유기농 캐모마일꽃수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기 때문에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내추럴 세이프 썬크림’은 오일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자주 덧발라도 기름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바른 후에는 가볍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