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국내 최고 스타들의 인생 리셋 재데뷔쇼가 시작된다.
오는 9월 초 첫 방송될 JTBC 새 예능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이하 '스타 탄생')은 현직 스타들이 어플로 창조된 부캐(부캐릭터)를 통해 신인 가수로 재데뷔하는 인생 리셋 음악 버라이어티다.
최근 인생 리셋을 원하는 사람들의 목소리가 높아짐에 따라 메타버스와 SNS 등 디지털 세상 뿐만 아니라 일상 곳곳에 부캐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스타 탄생'은 이미 데뷔한 방송인들이 얼굴 변환 어플을 통해 만들어진 부캐의 얼굴로 가슴 속에 묻어뒀던 상상을 실현하며 인생 2회차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얼굴 변환 어플을 통해 만들어진 가상 세계에서는 나이와 성별 뿐만 아니라 국적까지 초월해 자신이 원하는 부캐를 무한정 만들어낼 수 있는 만큼 어떤 인물들이 등장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오랫동안 꿈꿔왔던 아이돌로 재데뷔한 누군가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그 때 그시절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인기 아이돌 H.O.T.의 모습으로 시작된 영상은 '나도 인생에서 한 번쯤은 H.O.T.가 되고 싶었다'는 누군가의 오랜 꿈으로 이어진다. 이와 함께 H.O.T.와 똑 닮은 스타일링과 빛나는 비주얼을 가진 누군가의 부캐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오랜 시간 아이돌을 꿈꿔왔던 만큼 첫 번째 부캐는 물 만난 고기처럼 타고난 무대 매너와 남다른 실력으로 무대를 휘어잡는다.
특히 어딘가 익숙한 듯 낯선 그의 얼굴이 수많은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아이돌로 인생 리셋 재데뷔를 한 그의 진짜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처럼 '스타 탄생'은 '내 안의 또 다른 스타의 탄생'을 알리는 1차 티저 영상으로 무한하게 펼쳐질 세계관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스타 탄생' 제작진은 "새로운 얼굴을 가지고 평소 도전하고 싶었던 분야에 발을 들이는 스타들의 모습을 통해 인생 리셋을 꿈꾸는 현대인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고자 한다. 마음 속에 묻어뒀던 꿈과 상상을 실현시키는 과정에서 오는 성취감, 그리고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색다른 모습까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은 9월 초 첫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