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02
연예

8기 현숙, 결국 진행한 팬미팅 "이상한 한의사"

기사입력 2022.08.08 13:20 / 기사수정 2022.08.09 15:29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8기 현숙이 팬미팅 후기를 전했다.

현숙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그날, 팬미팅 준비 중. 즐겁게 놀아요. 이상한 한의사, 돌고래 풍선 하나에 완전 신났어”라고 적었다.

라이브 방송을 마친 뒤에는 "1,2번과의 추억♥ #2번 찍다 사라짐 즐거웠다 담에 또 만나 #5시간라방 고생했어 즐거운 일요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숙은 팬미팅에 참석한 팬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이어 팬미팅 기념 케이크를 앞에 두고 활짝 미소짓는 모습도 공개했다.

앞서 현숙은 자신이 운영하는 한의원에서 팬미팅을 연다고 알린 바 있다. 당초 참가비를 받는다는 내용이 있었으나, 해당 내용이 논란이 되자 참가비를 없애는 대신 자신의 팬임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을 갖고오라는 조건을 내걸었다.

이후 토론회를 열 예정이었으나, 참석하기로 했던 이들이 불참 소식을 전하고 진행을 맡기로 했던 8기 영수도 개인 사정으로 불참을 알리며 토론회는 무산됐다.

한편, 현숙은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8기에 출연한 후 출연자들과 함께 홍보 사진을 찍거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활발한 소통을 이어왔다.

사진= 현숙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