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2:40
연예

임윤아, 이종석 이혼 신청에 오열…"뒷바라지를 얼마나 했는데" (빅마우스)

기사입력 2022.08.05 22:15 / 기사수정 2022.08.06 08:1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빅마우스' 이종석이 임윤아를 위해 협의의혼을 신청했다.

5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에서는 고미호(임윤아 분)이 박창호(이종석)에게 협의의혼의사 확인신청서를 받았다. 

고미호는 "이거 왜 나에게 주냐"며 따졌고 김순태(오의식)은 "창호가 원한거다"라고 답했다. 



김순태는 "처음에는 말렸는데, 재판에서 이길 승산도 없고 미호씨 힘들어질 거 뻔하다"며 이혼을 제안한 이유를 이야기했다. 고기광(이기영) 또한 "창호가 자기 와이프 하면 껌뻑 죽었는데, 오죽했으면"이라며 이들의 이혼해야 하는 상황을 안타까워했다.

고미호는 "그래서 저번에 (박창호가) 내 면회를 거부한거냐"고 이야기했다. 김순태는 "(고미호와 박창호) 둘 중 하나는 살아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고미호는 이혼합의서를 찢으며 "나 이혼 못해준다. 내가 (박창호) 변호사 만들려고 뒷바라지를 얼마나 했는데"라며 울음을 토했다.

고미호는 "당장 접견 신청해달라. 박창호 박살내겠다"고 화를 냈다. 하지만 김순태는 "박창호 지금 징벌 방에 있어서 당분간 면회는 못한다"고 알렸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