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우리들의 트로트' 가수 김수희-김희재가 추석특집 '우리들의 트로트'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9월 방송될 MBN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는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로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주도한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이 제작한 세대 대통합 음악쇼다.
'우리들의 트로트'에서는 대한민국 레전드급 트로트 가수는 물론 전국민적 사랑을 받는 트로트계 신성들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 22명이 총출동해 온 가족을 저격할 트롯 페스티벌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 ‘우리들의 트로트’ 출연 명단에 이름을 올릴 22명 트로트 스타들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우리들의 트로트’ 출격을 알린 ‘트로트 황제’ 설운도와 ‘트로트 요정’ 전유진에 이어 ‘트로트 여왕’ 김수희와 ‘치명 트롯돌’ 김희재가 출연을 알리면서 기대치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MBN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우리들의 트로트’를 통해 보고 싶은 가수 이름을 댓글로 달아 올리는 ‘댓글 이벤트’에 트로트 팬들은 장민호·영탁·이찬원·정동원·박서진·강혜연·김다현 등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뛰는 ‘차세대 트롯 스타’부터 나훈아·심수봉·장윤정 등 깊은 내공의 ‘정통 트롯 스타’까지, 세대를 뛰어넘는 메가 인기를 자랑하는 트로트 스타들의 이름을 대거 거론하며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아직 베일에 싸인 18명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스타가 누가 될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우리들의 트로트’ 총연출을 맡은 크레아 스튜디오 황인영 PD는 "우리 국민들의 희노애락을 함께한 트롯 명곡들의 연대기를 선사하는 특별한 무대를 만드는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많은 가수분들이 함께해주셔서 제작진 모두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이다"라며 “2022년 최고의 감동과 흥을 선사할 ‘우리들의 트로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들의 트로트’는 오는 9월 방송된다.
사진 = MBN, 크레아 스튜디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