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3 13:41 / 기사수정 2011.04.13 13:43
[엑스포츠뉴스] 온라인영어회화에서 시험영어 전문으로 운영되고있는 해피전화영어(happyenglishyo.co.kr)가 지난 11일 토익스피킹.토플스피킹.아이엘츠 교과과정의 자체교재를 제3차 교육과정 개강과 더불어 전자교재(e-book)를 출시했다.
해피화상영어는 취업, 진학을 비롯해 직장인들의 이직 및 승진시험 대비를 목적으로 오픽, 토익스피킹, 토플, 아이엘츠과정을 개강, 이 과목들의 교재는 수강회원들의 비용소모를 줄이기 위해 e-boo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익스피킹 교재 제작에 참여한 해피화상영어의 개발진은 토익스피킹의 경우, 동일한 파트(Part1~6)로 교재를 구성, 수강생들은 각 파트별 샘플답변 및 패턴연습으로 자기만의 답변 작성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라고 소개했다. 오픽의 경우 여러 가지 주제별 질문으로 한층 더 어려워진 오픽 대비를 할 수 있도록 교재를 제작하였다.
토플스피킹은 모의테스트로 독립형-통합형 실전모의고사위주로 진행하면서, 리스닝, 리딩 파트의 정해진 짧은 시간에 요약하는 체크하여 진행한다. 또 아이엘츠는 다년간 기출된 아이엘츠스피킹 자료를 엮어 최단기간에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