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52
게임

아프리카TV-최현석, 컬래버 라이브 커머스 '피자를 부탁해' 진행

기사입력 2022.08.03 10:4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아프리카TV와 최현석 셰프가 만났다.

아프리카TV는 오는 4일 오후 5시에 최현석 셰프와 함께 테이스티나인(tasty9)의 ‘횡성축협한우 사각피자 3종 세트’ 라이브 커머스 판매 콘텐츠 ’피자를 부탁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 판매 제품 구성은 사각피자 3종 8팩 세트로 ‘한우 치폴레 콤피네이션(3팩)’, ‘한우 트러플 로제 콰트로치즈피자(3팩)’, ‘한우 허니 불고기피자(2팩)’를 온라인 최저 특가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횡성축협 한우로 만든 고기 토핑을 사용했으며, 뜨겁게 달군 돌판 위에서 빵을 굽는 ‘스톤베이크드 오븐’을 사용해 가정에서도 갓 구운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 본연의 맛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특히, 이 상품은 소스부터 토핑까지 최현석 셰프의 노하우로 만들어져 주목받았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하는 상품은 아프리카TV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를 통해 실시간으로 구입할 수 있다.

BJ들은 ‘샵프리카’에 입점해 있는 다양한 상품을 아프리카TV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할 수 있으며, BJ가 소개한 상품은 방송 화면의 ‘애드벌룬’ 배너를 통해 ‘샵프리카’ 페이지로 연동되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횡성축협한우 사각피자 3종 세트’ 특가 판매는 오는 4일 ‘샵프리카’ 라이브 커머스 단독으로 24시간 동안만 진행될 예정이며,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유저를 랜덤 추첨해 ‘횡성축협 한우피자 1세트(3종 8팩)을 추가 증정하는 라이브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종료 후에는 ‘샵프리카’ 페이지에서 라이브 커머스 다시보기와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아프리카TV는 합리적 가격의 경쟁력 있는 상품과 지속적인 컬래버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아프리카TV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