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17
연예

'8월 3일 컴백' 최예나, 올라운더 아티스트 매력…기대감 고조

기사입력 2022.07.30 09:5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다채로운 음악 장르로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최예나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Make U Smile(메이크 유 스마일)'부터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 'Lemon-Aid(레몬-에이드)', 'U(유)'까지 총 다섯 개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여기에 '게임 히어로'로 변신한 최예나의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가 어우러져 보고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타이틀곡 '스마트폰'은 최예나의 신나는 보컬과 함께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흥을 배가한다. 또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표현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 최예나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위드오어위드아웃'의 파워풀한 에너지가 귀를 사로잡는다. 항상 함께 했던 친구와 소원해지는 과정에서 느끼는 미묘하고 섬세한 감정을 최예나만의 솔직한 언어로 표현했다.

이 밖에도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최예나의 감성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메이크 유 스마일', 90년대 스타일의 업템포 곡 '레몬-에이드',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풍성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유'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두루 담아 올라운더 존재감을 선명히 드러낸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스마트폰'은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