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45
연예

박재범 '드라마틱'…방송 하루 앞두고 돌연 취소

기사입력 2011.04.11 22:41 / 기사수정 2011.04.11 22:41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박재범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드라마틱'이 방송 당일 방영이 전격 연기돼 구설수에 올랐다.

MBC 에브리원은 4월11일 오후 공지사항을 통해 "4월12일 화요일 밤 12시에 편성 예정됐던 '드라마틱' 첫 회 방송이 방송사 내부 사정으로 방영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박재범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드라마틱'은 싸이더스 소속 연예인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톱스타들의 사생활을 공개할 예정이었다.

첫 회 주인공인 박재범의 경우 최근 새 앨범 작업과 영화 촬영을 병행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그의 모습이 예고된 상황이었다.특히 이날 오전까지만 해도 '드라마틱' 예고편이 방영된 탓에 그야말로 느닷없는 방영취소에 대한 팬들의 분노가 높다.

팬들은 "지켜봐야 알겠지만 편성 다해놓고 예고방송, 티저에 홈페이지 메인에까지 방송 한다고 올려놓고선 갑자기 안한다니 당황스럽다", "내부사정이 뭔지 확실히 알려 달라", "공지 참 빠르게 한다"고 반발하고 나섰다.

한편 이에 대해 싸이더스 측 관계자는 "취소가 아니라 방영이 연기됐을 뿐"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박재범ⓒMBC 에브리원 '드라마틱']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