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루시(LUCY) 멤버 최상엽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최상엽은 25일 정오 발매되는 티빙 오리지널 웹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의 네 번째 OST '불꽃놀이'에 참여했다.
'불꽃놀이'는 시의 보컬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최상엽과 채널A '청춘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뉴트로 포크 뮤지션 백아가 함께했다.
어쿠스틱 기타의 미니멀하고 감성적인 연주로 시작해 일렉 기타와 몽환적인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불꽃놀이'는 최상엽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백아의 담담한 보컬로 극에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최상엽은 올해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를 시작으로 '너와 나의 경찰수업', '공짜',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등 다양한 작품의 OST 주자로 이름을 올리며 보컬리스트로서 역량을 인정받았다.
최상엽이 OST로 참여한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NCT 도영과 배우 한지효가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설레는 감정을 전하는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최상엽이 속한 밴드 루시는 지난 2019년 JTBC '슈퍼밴드' 첫 시즌 준우승 팀으로 이름을 알렸다.
최상엽과 백아가 함께 가창한 OST '불꽃놀이'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미스틱스토리,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