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06
연예

퍼플키스, 음악+비주얼+퍼포먼스 올킬…'퍼키마녀' 세계관

기사입력 2022.07.23 11:13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신곡 'Nerdy'(널디) 뮤직비디오 티저 2편까지 공개했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기키랜드)의 타이틀곡 'Nerdy'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을 추가로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독특한 비주얼의 가면을 쓴 퍼플키스가 등장, 기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Nerdy'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에 맞춰 완벽한 칼군무를 선사했다. 신곡의 무대를 기대케 하는 퍼포먼스 맛보기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장인'의 진가를 드러낸 것.



특히 귀를 사로잡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함께 "OK, I'm Nerdy"라고 외치는 퍼플키스의 매혹적인 보이스가 더해졌다.

앞서 퍼플키스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새 앨범 'Geekyland' 속 한층 확장된 '퍼키마녀' 세계관을 예고,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전작 'memeM'(맴맴)에서 사람들의 머리 속에 들어가는 것을 즐겼던 '퍼키마녀'가 이번 앨범에서는 이 세상의 모든 괴짜들을 대변하는 대변인으로 성장, 세계관을 확장시켰다.

뮤직비디오 역시 소외당한 자들이 지배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세상 앞에 나서는 이야기를 위트 있게 그려낼 전망이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를 발표한다.


사진=RBW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