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컴투스프로야구2022’와 ‘S-OIL’이 만났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의 NO.1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가 정유사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과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컴프야2022’ 유저는 물론 ‘S-OIL’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와 앱 접속 등 방식을 통해 최고급 게임 아이템과 주유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컴프야2022’에서 ‘유류비 지원’을 주제로 한 미션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8월 9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각종 아이템 보상과 함께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 티켓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다양한 금액대의 주유권을 얻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20명의 당첨자에게 주유권을 선물한다.
누적 미션 달성 횟수에 따라 ‘고급 코치팩’, ‘고유 능력 변경권’ 등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을 비롯해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100% 플래티넘팩’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8월 17일까지 ‘S-OIL’ 앱 혹은 웹사이트를 방문해 이번 제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할 경우 ‘컴프야2022’의 또 다른 인기 아이템인 ‘마일리지팩’을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식 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주유소와 관련된 추억’을 소재로 한 댓글 이벤트도 마련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제휴 프로모션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2022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