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12
게임

에픽게임즈, '폴가이즈 X 고질라' 컬래버 코스튬 출시

기사입력 2022.07.22 11:1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폴가이즈에 고질라 코스튬이 추가됐다.

22일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폴가이즈가 고질라와 컬래버한 코스튬인 ‘괴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전설 코스튬으로 출시돼 큰 인기를 얻었던 거대 괴수 ‘고질라’와 고질라가 모스라의 잔해를 흡수한 버닝 고질라의 모습인 ‘고질라 1995’가 다시 등장했으며, 인간에게 우호적인 괴수의 여왕 ‘모스라’와 고질라의 숙적이자 고질라 시리즈 속 대표 악역인 ‘킹 기도라’는 신규 출시됐다.

또한, 시즌 패스를 구입한 플레이어라면 ‘메카고질라’를 시즌 패스 진행도로 잠금 해제할 수 있다.

고질라 코스튬은 각각 ‘고질라 & 고질라 1995’, ‘모스라 & 킹 기도라‘ 두 가지 번들로도 구매할 수 있으며, 번들로 구매할 경우 이름표를 꾸밀 수 있는 배너와 닉네임도 획득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무료화 이후 폴가이즈에 보내주신 플레이어분들의 큰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고질라 컬래버처럼 향후에도 폴가이즈만의 개성이 반영된 다양한 컬래버 및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해당 코스튬은 오는 25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폴가이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폴가이즈는 지난달 21일 무료 플레이로 전환됐다.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S | X, 플레이스테이션 4, 5,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 여러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로스 플레이, 크로스 프로그레션 기능도 완벽히 지원한다.

무료화 이후 48시간 만에 2천만 명, 2주 만에 5천만 명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PC방 순위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사진=에픽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