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10
연예

'사랑의 불시착' 현빈 느낌 나네…이장우·이규형·민우혁 몰입

기사입력 2022.07.21 09:1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오는 9월 초연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이 주조연 배우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제작사 팝뮤직과 T2N미디어는 공식 SNS을 통해 주조연 배우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민우혁, 이규형,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 테이, 이이경, 한승윤, 송주희, 김이후, 유연정을 비롯한 주요 출연 배우들은 캐릭터에 몰입했다.

불시착한 윤세리를 만나며 사랑에 빠지는 북한군 리정혁 역의 민우혁, 이규형, 이장우는 캐릭터 소화력을 발휘했다.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민우혁은 부드러운 시선과 분위기로 리정혁을 표현했다. 드라마와 영화, 공연 무대를 아우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온 이규형은 깊은 눈빛으로 고독을 담아내 리정혁의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동시에 다양한 무대에 오른 이장우는 원칙주의자인 리정혁을 색다른 매력으로 드러냈다. 북한군 복장을 착용한 민우혁, 이규형, 이장우는 군인으로써의 단단한 카리스마와 다정하고 따듯한 리정혁의 성격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표현했다.

대한민국 굴지의 재벌가 막내딸이자 북한에 불시착한 윤세리 역의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는 톡톡 튀는 개성으로 무장한 신선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오랜 무대 경험으로 매 작품마다 호평을 받아온 임혜영은 도도하면서도 현대적인 여성적 카리스마가 강렬한 윤세리를 선보였다.


강렬한 연기와 가창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지닌 김려원은 윤세리가 지닌 흡입력 넘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매력을 뽐내온 나하나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품격이 더해진 그만의 분위기를 선보인다.

테이는 한껏 사연이 담긴 모습으로 윤세리와 결혼까지 할 뻔했던 사업가 구승준을 생생하게 탄생시켰다. 구승준 역으로 무대에 오르는 이이경과 한승윤은 각각 애틋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의 외동딸로 정혁의 약혼녀 서단 역으로 출연하는 송주희는 섬세한 눈빛 연기를, 김이후는 애틋하지만 진지한 모습으로 캐릭터를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이어 유연정(우주소녀)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깊이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인민무력부 보위국 소속 소좌 조철강 역의 허규와 안세하는 강렬한 야망이 깃든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성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극작 박지은)을 원작으로 한다.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무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재미를 전할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남북의 '사람'과 '생활'에 초점을 맞춘 로맨스물이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는 민우혁, 이규형, 이장우,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 테이, 이이경, 한승윤, 송주희, 김이후, 유연정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21일 오후 2시 대망의 프리뷰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9월 16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첫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사진= 사랑의 불시착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