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의 변신이 차트에서도 통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가 지난 19일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지니 실시간 차트 상위권, 멜론 TOP100에 빠르게 진입했다.
이외에도 'I LIKE IT (아이 라이크 잇)', 'LOVE (러브)', 'RUN2U (TAK Remix)' 등 전 수록곡이 벅스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신 음원 강자'의 저력을 다시금 증명했다.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스테이씨의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이다. '전원 메인보컬' 수식어에 걸맞은 음악적 성장과 기존의 틴프레시한 무드와는 180도 달라진 에너지가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세 번째 싱글 'WE NEED LOVE'는 사랑에 대한 용기, 희망, 두려움 등의 감정을 극적인 표현력으로 그려낸 앨범으로 스테이씨는 전 트랙에 걸쳐 '우린 사랑이 필요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BEAUTIFUL MONSTER'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