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서예안이 'I'의 속마음을 담은 신곡으로 이 세상의 수많은 'I'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서예안 새 싱글 '아이스크림(I-scream)'은 2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아이스크림'은 MBTI 유형에서 소심하고 소극적인 성격 유형인 'I'가 적극적이고 사교적인 성격 유형인 'E'처럼 살아 보려 노력하다가도 결국 'I'인 자신이 더 좋다는 내용을 담았다.
서예안 특유의 청량하고 시원한 보컬 매력이 돋보인다. 여기에 서예안이 직접 가사에 참여, 실제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낸 만큼 공감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낯은 안 가리는 척 시선도 즐긴 척" "다 속여봐도 사실은 귀찮은 게 더 많은 난 I" "핸드폰 버리고 잠수를 타볼까" "생각 많은 건 전부 귀찮아" 등 'I'의 특징을 섬세하게 풀어낸 가사가 재미를 더했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속 서예안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I'의 아늑한 공간에서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둘러싸여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서예안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인상적이다.
또 서예안은 뮤직비디오 속 트레이닝 팬츠부터 크롭 티셔츠, 니삭스 등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서예안은 'K팝 스타 시즌4' 출신으로, 지난 2016년 솔로 데뷔 후 꾸준하게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서예안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