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달라스튜디오가 ‘대결왕’을 선보인다.
달라스튜디오는 19일 '대결왕' 런칭을 알리며, 정혁을 MC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대결왕'은 27일 1화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대결왕'은 MC 정혁이 소원권을 걸고 인간, 자연, 사물 등 대상에 상관없이 세상 모든 것들과 대결을 펼쳐보는 신개념 게임 로드쇼이다. 매주 다양한 주제로 대결을 펼치며, 대결에서 이길 경우 MC 정혁은 소원권을 얻고 패할 경우 벌칙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정혁은 '대결왕' MC로 발탁되면서 '네고왕' 황광희, '로또왕' 이이경, '견적왕' 장항준 감독에 이어 달라스튜디오 7대 왕이 됐다. 강호동이 낳고 이수근이 길렀다고 할 정도로 예능감이 입증된 정혁은 훈훈한 외모와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SNL코리아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을 통해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정혁은 “세상 모든 것과 대결을 펼치는 신선한 프로그램 콘셉트만 듣고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며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같이 어울릴 생각에 벌써 설렌다. 자신 있는 종목들을 골라뒀으니 저를 보면 언제든지 대결을 신청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결왕' 제작진은 “정혁은 처음 본 사람이라도 단번에 친구로 만들어버리는 남다른 친화력과 재치 있는 입담, 예능감까지 두루 갖춘 무서운 예능 대세”라고 MC 발탁 배경을 밝혔다. 또한 “지금껏 보지 못한 게임 로드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혁이 보여줄 날 것 그대로의 재미를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공개된 2종의 포스터는 '대결왕' 정혁의 반전 매력을 담고 있다. 비장함을 넘어선 결연한 의지가 담긴 표정과 상반되는 반바지에 슬리퍼 차림의 동네 형 콘셉트의 포스터와 대결을 펼칠 생각에 마냥 해맑고 설렌 표정으로 공중 부양한 콘셉트의 포스터가 그것. ‘우린 좀 달라’라는 이름에 걸맞게 달라스튜디오는 포스터 또한 지금껏 보지 못한 구도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달라스튜디오는 본 방송에 앞서 20일 '대결왕'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달라스튜디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