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많은 메이저리그 팬들이 기다린 올스타전이 이달 20일 로스앤젤레스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양대 리그를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들이 흥미진진한 경기를 통해 최고의 팬서비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 가운데 올스타전 주간을 맞아 MLB 라이선스 모바일 야구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컴투스 그룹도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올스타전과 관련된 이벤트로 모바일에서도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는 게 주요 포인트다.
■ ‘MLB 퍼펙트 이닝’, 신작과 올스타전 특별 이벤트로 눈길
출시 전 막바지 담금질이 한창인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가 올스타전 열기와 함께 주목받고 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는 물론 원스토어와 자체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 게임은 야구 특화 엔진을 기반으로 메이저리그의 생생한 모습을 재현한다. 특히, MLB 선수들의 사실적인 타격 및 투구 모션을 더욱 정교해진 3D 그래픽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게임의 메인 모델 ‘제이콥 디그롬’ 하이라이트 카드와 ‘다이아 2022’개, ‘ALL 선수팩 100장’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가 오랜 기간 쌓아온 모바일 야구 게임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하는 작품인 만큼 차세대 MLB 대표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이저리그 라이선스 기반의 스테디셀러 게임 ‘MLB 퍼펙트 이닝 2022’도 올스타전 주간에 맞춰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는 25일까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올스타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올스타전 관련 총 6개 문항의 퀴즈 정답을 맞추면 ‘프라임 장비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즉시완료권 50장‘을 선물한다.
■ 올스타전 기념 퍼즐 맞추기 이벤트 마련한 'MLB9이닝스22’
컴투스의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2’은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퍼즐 맞추기 이벤트’는 ‘리그 모드 플레이 3회’, ‘랭킹 대전 플레이 2회’ 등 게임 내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해 참여할 수 있다. 일일 미션 달성에 따라 각종 육성 아이템을 지급하며 ‘MLB 올스타전 공식 앰블럼’ 퍼즐판이 한 개씩 활성화된다.
16개 퍼즐 조각의 누적 활성화에 따라 ‘AL/NL 올스타선수팩’과 ‘최고급올스타선수팩’, ‘LIVE위시선수팩’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올스타전 주간에 맞춰 원하는 리그의 올스타 선수나 골드 등급 이상 올스타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