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31
게임

‘빌런마스터 : Dead or Alive’, BJ 콜라보 업데이트…특별 경쟁전 실시

기사입력 2022.07.13 16:1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빌런마스터 : Dead or Alive’와 아프리카TV BJ들이 만났다.

13일 티앤케이팩토리(TNK Factory, 대표 신희태)는 AFK 수집형 RPG ‘빌런마스터 : Dead or Alive’ 출시 100일을 기념해 아프리카TV의 BJ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BJ뚜밥, 주보리, 나무늘봉순 등 여신 BJ 3인방이 게임 내 빌런 캐릭터로 탄생했으며 이들의 컨셉과 이미지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먼저 BJ뚜밥은 하트 쌍권총으로 무장한 어비스 소속 마법타입 화력형 빌런으로, 분노 게이지가 차면 애완 고양이 ‘뚜비’를 소환해 감염체와 맞서 싸운다.

이어 주보리는 맥주캔 모양의 바주카포를 사용하는 인베이더 소속 마법타입 화력형 빌런이며, 궁극기로 화려한 변신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나무늘봉순은 유니온 소속 방어타입 화력형 빌런으로, 양손에 장착한 날카로운 핑거 아머 그리고 자신을 지켜주는 귀여운 나무늘보와 함께 전장에 나선다.

이와 함께 세 BJ가 진영을 나눠 겨루는 순위 경쟁 이벤트가 펼친다. 오는 8월 8일까지 인게임 이벤트에서 획득한 풍선 개수에 따라 진영 순위가 결정되며, 총 1200만원 상당의 경품과 상금이 제공될 전망이다.

아울러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BJ 빌런 수배권 50장과 BJ 빌런 선택권, 성장 드링크 200만, 돌파 캡슐 1천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사진=티앤케이팩토리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