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포트나이트에서 한국 팀이 우승을 달성한 가운데 새로운 아이템을 출시했다.
13일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의 글로벌 경쟁전에서 한국팀이 1등을 차지했으며, 포트나이트에서 토르와 인디아나 존스 콜라보 아이템도 각각 선보인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가 최근 개최한 ‘포트나이트 X 나루토 질풍전: Raise Your Flag 인비테이셔널’ 콘텐츠 크리에이터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한국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한국, 북미, 호주, 오세아니아, 일본, 브라질, 라틴아메리카, 중동, 북아프리카, 이탈리아, 프랑스, 폴란드, 독일, 스페인 등 각 지역마다 4개의 듀오 팀이 4종의 나루토 테마의 맵에서 경쟁하는 지역 예선전을 거친 뒤 지난 1일 열린 결승전에서, 전 T1 포트나이트 팀 소속 ‘피터팬’ 이종수 선수와 전 ASF 팀 소속 ‘백호’ 강영교 선수가 함께 1등을 차지해 총 상금 약 1만 달러를 차지했다.
또한, 포트나이트에 토르와 인디아나 존스 아이템이 새롭게 등장했다.
마블 ‘토르’ 시리즈의 네번째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천둥의 신’ 팩을 구입하면 ‘토르 오딘슨’과 ‘마이티 토르’ 두 종류의 의상을 비롯해, 아스가르드 최고의 재료로 만들어진 토르의 망토 장신구, 비프로스트를 소환하는 스톰브레이커 곡괭이, 재조립된 묠니르 곡괭이, 망치 내려치기 이모트 등 장신구 2종, 곡괭이 2종, 글라이더 2종, 이모트, 로딩 화면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어드벤처 영화의 전설 인디아나 존스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인디아나 존스 세트는 챕터 3 시즌 3 배틀패스를 보유하고 있다면 다양한 임무 수행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인디아나 존스 의상, 인디아나 존스 배너, 거침없는 고고학 랩핑 시트지, 약탈자의 유물 곡괭이, 탐험대 가방 등 장신구 아이템을 포함한다.
한편, 일부 아이템을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세일이 적용되는 마그마 마스터, 전설의 용암, 여름의 전설 팩은 포트나이트의 인기 아이템 팩으로 구매 시 각 테마에 맞는 의상과 글라이더,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의 인기 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라며, 인기 캐릭터 토르와 인디아나 존스 아이템도 플레이어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면서, “또한 최근 포트나이트의 글로벌 경쟁전에서 우리나라 선수인 ‘피터팬’, ‘백호’ 선수가 전세계 1등을 차지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며,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사진=에픽게임즈 코리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