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54
연예

샤이니 키, 뉴스 출연 전문?…초복 보양식 자료화면 속 '삼계탕 먹방' [엑's 이슈]

기사입력 2022.07.11 22:40 / 기사수정 2022.07.11 22: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샤이니 키가 출연 중인 예능 MBC '나 혼자 산다' 속 자료화면으로 또 다시 뉴스에 모습을 드러내 반가움을 안겼다. 

11일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에서는 '초복 보양식 재료 가격 '껑충''이라는 제목의 리포트가 전파를 탔다.

해당 뉴스에서는 다가오는 16일 초복을 맞아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닭고기 도매가를 비롯해 오리와 전복의 가격이 올랐다는 내용이 전해졌다. 

눈길을 모은 점은 해당 소식이 전해질 당시, 자료화면으로 '나 혼자 산다' 속 키의 모습이 등장한 것이었다.

영상 속에서 키는 닭백숙을 먹음직스럽게 먹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 해 7월 방송된 '나 혼자 산다'의 키 에피소드 편에 등장한 장면이다.



당시 키는 군 생활을 함께 군악대 전우들과 만나 여름 바캉스를 즐겼고, 순두부라면을 비롯해 들깨 삼계탕을 직접 만들며 남다른 요리 실력을 보여줬다.

키가 '나 혼자 산다' 속 모습으로 뉴스 자료화면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키는 5월 방송된 '뉴스투데이'의 '반려식물에 꽂힌 MZ세대' 리포트에서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집 앞 텃밭에 식물을 키우는 모습을 공개했던 영상이 자료화면으로 나온 바 있다.

또 지난 해 4월, 파값이 올랐을 당시 직접 집에서 파를 키우는 이들이 늘어난다며 일명 '파테크'를 보도하던 당시에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집에서 대파를 키우는 모습을 전했던 영상이 자료화면으로 사용되며 관심을 더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