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57
연예

"결혼 후 아이 낳고나니"…서효림, 새 출발 이유 있었다

기사입력 2022.07.07 05:20 / 기사수정 2022.07.07 03:1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화장품 사업가로 변신한 배우 서효림이 새출발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서효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장품 사업가로 새로운 도전을 알려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다. 

그는 "결혼 후에 아이를 낳고나니 피부가 더 예민해지고, 조이가 있다보니 아이를 위한 화장품을 만들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을 하다가 이 일을 시작하게 됐다"며 사업가로서 새로운 도전을 알리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어 신중하게 고민하며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만들게 됐다는 서효림은 "모든 것이 처음이고 여러 가지 일을 하다 보니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점점 더 멋진 뷰티 멘토로 성장하는 모습을 꼭 보여드리겠다"며 의지를 드러냈다. 



이에 동료들도 한 마음으로 응원했다. 배우 윤소이는 "드디어. 너무너무 축하해"라며 박수를 보냈고, 고우리도 박수 이모티콘으로 응원했다. 아나운서 출신의 김민정은 "언니가 깐깐하게 만든 화장품이니 얼마나 좋겠냐. 좋은 건 소문 나야한다"고 화이팅을 외쳤다. 

특히 서효림은 "이 여정이 너에게 큰 의미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는 지인의 댓글에 "또 다른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것 같다. 도전하는 삶은 아름다우니까요"라며 벅찬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서효림은 배우 김수미 아들 정명호 씨와 결혼, 슬하에 딸을 한 명 두고 있다. 

사진=서효림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