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가 오는 7월 20일 '조화(HARMONY)' 시리즈의 새로운 포문을 연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20일 오후 6시 발매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HARMONY : ZERO IN'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는 타이틀곡 제목 '둠두둠(Doom Du Doom)'으로 시선을 끈다.
컨베이어벨트 위에 놓여진 기하학적인 형상들과 컬러풀한 무드가 새 앨범과 어떤 연관이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 올린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을 통해 앞서 발매한 연작 앨범 '부조화(DISHARMONY)'의 3부작 시리즈를 마무리하고 '조화(HARMONY)'라는 새로운 시리즈를 연다.
지난 시리즈에서 현실의 틀을 깨부수고 결국 메타버스 세계관 '플러스 월드(+WORLD)'를 찾았다면 이번엔 아무것도 없는(ZERO) 상태에서 피원하모니만의 신세계를 조화롭게 구축해나간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20일 하모니 트레일러를 통해 피원하모니가 만들어갈 '신세계(New World)'를 예고하기도 했다. 영상 속 'NEW?'라는 문구와 다양한 키워드가 조합되며 피원하모니가 새로이 만들어 나갈 모든 것들을 기대하게 했다.
피원하모니는 20일 컴백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