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58
연예

엔하이픈, 신곡 퍼포먼스 일부 최초 공개…역대급 스케일 온다

기사입력 2022.07.01 09:05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역대급 스케일로 돌아온다.

오는 4일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을 발매하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일 자정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광활한 활주로를 배경으로 파일럿 느낌의 점프수트와 재킷을 맞춰 입은 멤버들이 등장했다. 이들은 강렬한 표정과 함께 그루브 넘치는 포즈로 이제껏 볼 수 없던 반항기 가득한 거친 ‘날것’의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크레딧 이후 타이틀곡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일곱 멤버는 “Pass the MIC / Pass the MIC / 너를 내게 실어”라는 가사에 맞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수십 명의 댄서와 함께 군무를 소화하며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 앞으로 공개될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ENHYPEN은 뮤직비디오 티저에 앞서 ‘D’, ‘J’, ‘M’ 등 세 가지 콘셉트의 무드보드와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에 이어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오는 3일에는 타이틀곡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ENHYPEN의 새 앨범 ‘MANIFESTO : DAY 1’은 어른들이 정의한 성공에 의구심을 품게 된 소년들이 ‘더 이상 타인이 시키는 대로 살지 않고 스스로 답을 찾겠다’라고 결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멤버 제이크가 수록곡 작사에 참여한 것 외에도 일곱 멤버가 앨범의 콘셉트, 스토리 기획 등 앨범 전반에 참여한 가운데, 이번 앨범은 ‘위버스앨범’으로도 발매된다. ‘위버스앨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QR 코드를 스캔하면 음원을 다운로드 하고, 사진 콘텐츠 등을 감상할 수 있어 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빌리프랩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