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9:55

[이 시각 헤드라인] 방사능비 휴교…이은미 결혼

기사입력 2011.04.06 23:18 / 기사수정 2011.04.06 23:20

온라인뉴스팀 기자

- 4월 6일 오후 11시 헤드라인



▶ 방사능비에 경기도 초교 학교장 재량 휴교 권고

7일 방사능비가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 소재 초등학교에 임시 휴교 권고 공문이 발송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기도교육청은 7일 새벽부터 경기도 소재 초등학교에 학교장 재량으로 휴교하도록 하는 공문을 6일 내려 보냈다.

그러나 맞벌이 부부 자녀들의 보호 문제 등을 고려, 모든 초등학교에 휴교를 지시하지는 않은 상황.

도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조치에 대해 방사성 물질이 섞인 비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떠나 이에 대한 학부모들의 우려가 크기 때문에 내린 조치라고 설명했다.

한편, 7일부터 8일까지 20~70m 가량의 많은 비가 예상되는 가운데, 방사능 물질이 비에 섞여있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기상청은 "인체에 영향을 주진 않을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6일 경기도 교육청 학부모 게시판에는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야 할지 걱정" "초·중·고 모두 휴교령을 내려달라" "휴교 뿐 아니라 안전을 위한 권고 사항 등을 공지해야 한다"는 등 휴교를 청원하는 의견이 쏟아지고 있다.

 

▶ 이은미, 1월 비밀리 결혼…"남편은 재미교포 사업가"

가수 이은미(45)가 비밀리에 결혼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은미의 남편은 재미교포 사업가로 오랜 기간 이은미와 만났고, 지난 1월 12일 미국 산타바바라에서 극비리에 결혼했다.
 


과거 이은미는 '결혼 안 하길 잘했지'라는 곡을 발표할 당시 이 곡에 대해 "가사 때문에 가장 공감이 많이 된 곡"이라며 "가사 속 이야기는 내 이야기이기도 하다"고 말해 눈길을 끈 적 있다.
 
그러나 "새해가 될 때마다 '올해는 기필코 결혼을 하겠다'는 웃지 못할 결심을 한다"고 어쩔 수 없는 싱글의 비애를 토로한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도 "충격이지만 다행이다", "축하해요",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은미는 최근 MBC '위대한 탄생'에서 멘토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이연주 무보정 몸매 대열 합류…'복근이 대단하네'

KBS 드라마 '강력반'에서 설희 역을 맡았던 배우 이연주가 '무보정 몸매' 대열에 합류했다.

포토샵 등을 통한 보정 효과가 없다는 뜻의 무보정 몸매라는 수식어는 우월한 몸매를 뽑내는 김사랑, 장윤주, 지나 등에 붙은 바 있다.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 이연주는 늘씬한 몸매가 드러나는 트레이닝복에 군살 하나 없는 복근과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이연주의 탄탄한 복근.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단련된 이연주의 복부에는 선명한 복근이 자리 잡고 있다.

이연주는 한양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해 늘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연주는 매일같이 집 근처의 산이나 한강을 찾아 운동을 한다"며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덧붙여 "현재 다음 작품을 물색 중이다. 조만간에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연주의 근황을 소개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