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56
게임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 서비스 2주년 기념 '축하 파티'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6.29 10:3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애니팡4'가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9일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자사 모바일 게임 '애니팡4'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7월 12일까지 열리는 '2주년 축하 파티' 이벤트는 매일 새로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고 '생일 케이크'를 모아 '선물 상자'와 교환하는 무료 행사다.

특수 블록, 코인, 코스튬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이 무작위로 증정되는 선물 상자는 2주년을 맞이한 이용자들에게 개발팀의 각별한 감사를 담았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미션을 완료하고 받을 수 있는 생일 케이크는 로봇 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의 응모권으로 사용할 수 있어 2주년 행사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주년을 기념해 첫 선을 보이는 신규 콘텐츠 '팡스타 레이스'도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관심을 모은다. '팡스타 레이스'는 최초 주어지는 50회의 이동 횟수를 사용해 5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연달아 클리어하는 콘텐츠다.

사용한 이동 횟수를 기준으로 이용자 20명 단위의 그룹에서 순위 경쟁을 펼치는 ‘팡스타 레이스’는 상위 3명에게 전용 코스튬과 프레임, 말풍선 등 꾸미기 세트를 선물한다. 특히 최소한의 이동 횟수로 각기 다른 구조의 퍼즐 스테이지 5개를 완파하는 ‘팡스타 레이스’는 배가된 두뇌 플레이의 묘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이진혁 팀장은 "시리즈 최초라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새로움을 추구한 ‘애니팡4’ 2주년은 애니팡의 변화를 함께 해 온 이용자들의 기록”이라며 “이용자들께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애니팡4’만의 재미와 가치를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팡4'는 '국민 게임'으로 불리는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빠른 속도감과 손맛, 시리즈 최초로 불리는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실시간 대전, 길드 콘텐츠, 소셜 공간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3,000여 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서비스 중인 ‘애니팡4’는 블록체인 시스템을 적용한 해외 버전으로 글로벌 시장에 연내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