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이 영화 속 강렬한 인상을 남긴 히든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 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히든 캐릭터 영상은 이정현부터 박용우, 고경표, 김신영, 박정민까지 극을 풍성하게 만든 배우들의 열연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먼저 예의 바르고 청결한 형사 해준의 아내 정안 역으로 분한 이정현은 표현이 정확하고 똑 부러지는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살리며 등장과 함께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서래의 새로운 남자 호신 역의 박용우는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속내를 짐작하기 힘든 진지한 표정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이야기에 신선한 리듬감을 더한다.
해준의 후배 형사 수완 역으로 분한 고경표는 해준에겐 변함없는 믿음을 보이지만 서래에게는 끝없는 의심을 보이는 모습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고, 해준의 새로운 후배 형사 연수 역의 김신영은 유능한 선배 형사를 향한 존경심을 아낌없이 표현하는 열정 가득한 캐릭터로 분해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는다.
마지막으로 해준이 쫓는 용의자 산오 역의 박정민은 강렬한 존재감으로 관객들의 몰입을 배가시킬 것이다.
'헤어질 결심'은 29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