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수라의 서’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수라의 서’는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사전예약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 시점에는 특별하고 높은 능력을 보유한 국내 한정 캐릭터 황진이를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수라의 서’는 사전예약 이벤트 외에도 지난 14일부터 최대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두 번째 아이템 코드 ‘hellosura2’를 포함해 공식 페이스북 및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공개되는 총 8개의 코드로 최대 800개 모집령을 제공하고, 출시 후에 모집령 200개가 담긴 마지막 아이템 코드를 게임 내에서 공개한다. 이로써 이용자는 최대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에 돌입하기 전 ‘수라의 서’는 게임 콘텐츠 선공개, 이용자 의견 수렴 등의 목적으로 CBT를 실시한 바 있다. CBT가 종료된 현재는 고퀄리티 동양풍 배경 및 매력적인 캐릭터와 일러스트, 다양한 조합과 진영으로 발휘할 수 있는 전략 요소에 대해 호평이 쏟아지는 중이다.
‘수라의 서’는 동양적인 판타지 배경 속에서 캐릭터 수집 및 전략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각각 다른 컨셉과 매력을 뽐내는 100여 명의 협객(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으며, 조합과 진영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다.
스토리를 즐기는 메인 관문부터 육성 재료를 모으는 무도장, 더 높은 곳으로의 도전과 보상의 재미를 노리는 천기루, PVP 시스템 논검산장 등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가득한 게임이다.
국내 출시에 앞서 작년 11월 출시 후 아시아 시장에서 많은 이용자로부터 게임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수라의 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라의 서'는 WeTV 인기 무협드라마 '설영웅수시영웅'과 함께 드라마 시청 컬래버 이벤트로 보상을 지급한다. 금일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시선게임즈코리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