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6:40
게임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8주년 기념 '특급 선물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6.20 11:5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서머너즈 워’가 6주간의 특급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급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8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6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1억 4천만 다운로드와 2조 9천억 원 매출을 달성하며 국내를 넘어 아시아, 유럽, 북미까지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8주년을 기념하고 글로벌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앞서 지난 9일부터 시작된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에 이어 진행되는 두 번째 글로벌 서비스 8주년 행사로, 게임 플레이 재미와 특별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6주에 걸쳐 펼쳐지는 주간 미션을 클리어하면, 완료한 미션 개수에 따라 최대 전설의 소환서 3장, 빛과 어둠의 소환서 3장, 신비의 소환서 60장까지 획득 가능하다. 이 밖에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카이로스 던전, 시나리오 또는 이계의 틈, 아레나 또는 월드 아레나, 차원홀 또는 길드 콘텐츠 등을 즐기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120개의 미션을 달성할 수 있다.

컴투스는 완료한 주간 미션 개수에 50개를 더한 에너지를 매주 참가 보너스로 지급하고 주당 최대 1천 개의 에너지를 선물하며 미션 완수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8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