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6:44
스포츠

막강한 손흥민 파워...토트넘-세비야, 20분 만에 '완판'

기사입력 2022.06.19 16:41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손흥민과 토트넘 홋스퍼의 방한에 축구팬들의 열기가 예매로 입증됐다. 

쿠팡플레이 측은 19일 ‘토트넘 홋스퍼’와 ‘세비야 FC’ 간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 티켓이 판매 20분 만에 완판됐습니다."라고 알렸다. 

쿠팡플레이 측은 이어 "이날 오후 3시 정각에 판매가 개시되자 접속자가 일시에 폭주했으나 안정적인 서버 운영으로 전좌석 티켓을 모두 판매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쿠팡플레이가 주최하는 토트넘 홋스퍼의 한국 프리시즌 투어는 오는 7월 13일 팀 K리그, 7월 16일 세비야와의 두 차례 맞대결로 구성된다.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의 방한으로 큰 주목을 받는 만큼 축구 팬들의 많은 관심이 얘매로 입증됐다. 앞서  17일 토트넘과 팀 K리그 간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티켓은 25분만에 매진된 바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을 초청해 국내 팬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지휘하는 토트넘은 손흥민 뿐만 아니라 조소현이 활약하고 있는 팀으로 최근 국내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팀 중 하나다.

021/22시즌 손흥민은 리그 23골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으며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공동 득점왕에 올랐다. 또한 아시아 선수 최초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차지했으며, 유럽 5대 리그(잉글랜드,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에서 가장 많은 리그 골을 기록한 선수가 됐다.


또한 최근 국가대표 A매치 친선전에 출전해 환상적인 프리킥 골 2개를 득점하며 팬들을 즐겁게 했다. 지난 2일 열린 브라질과의 경기는 티켓 예매 당시 대한축구협회 서버가 마비되는 해프닝까지 발생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