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4:59
연예

이효리 리얼 일상 ‘서울체크인’ 새 OST…“행복할 수 없는 마음 대변”

기사입력 2022.06.17 08:1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서울체크인’이 따뜻한 위로를 담은 OST로 힐링을 선사한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은 17일 오후 6시 아홉번째 OST 종한의 ‘How Do I Delete It?’를 발매한다.

‘How Do I Delete It?’은 많은 생각들 때문에 행복 할 수 없는 사람들의 마음을 대변한 곡이다. “Deep inside in my mind, I feel like I lost something”, “There's nothing in my heart” 등의 가사는 리스너들의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긴다. 또한 마음속 깊은 곳 무언가를 잃어버린 채로 살아가고있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노래라는 점에서 특별한 전율을 선사한다.


싱어송라이터 종한은 ‘How Do I Delete It?’ 가창 뿐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까지 참여하며 곡이 주는 메시지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한다.

종한은 지난해 9월 발매된 싱글 ‘샌드백 (Sandbag)’을 시작으로 이후 발매된 싱글 앨범들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R&B 싱어송라이터이다. 나윤권 ‘오늘이 지나면’, 베리베리 ‘모든 순간의 널 축하해’ 등 다수의 인기 곡을 작업하는 등 작곡가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다.

‘서울체크인’은 이효리가 전개하는 다양한 프로젝트와 소소한 일상 속 이야기를 담아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종한의 ‘How Do I Delete It?’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에너지와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며 ‘힐링곡’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서울체크인’ OST Part 9 종한의 ‘How Do I Delete It?’은 오늘(17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테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