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수라의 서’가 CBT를 시작했다.
14일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라의 서’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게임 콘텐츠를 미리 선보임과 동시에 이용자 의견 반영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리려는 목적으로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에는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는 이용자 누구나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버전을 통해 게임 콘텐츠를 구석구석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이용자는 곧 시작할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수라의 서’는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의 첫 번째 아이템 코드인 ’pretastesura1’를 공개했다. 6월 14일부터 차례로 공개되는 9개의 아이템 코드를 모두 수집하면 이용자는 최대 1,000회 뽑기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공식 페이스북 및 네이버 라운지 가입 후, 각기 다른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8개의 코드를 수집해 각각 100개의 모집령이 들어있는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 한 개의 아이템 코드는 런칭 후 게임에 접속하면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200개의 모집령이 들어있는 보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금일 CBT를 시작한 ‘수라의 서’는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700회 뽑기권을 제공한다.
‘수라의 서’는 동양적인 판타지를 배경으로 깊이 있는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작년 11월 출시 후 아시아 이용자로부터 게임성을 인정받아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용자는 놀라운 퀄리티의 일러스트로 구현된 매력적인 영웅들, 감동적인 스토리, 그리고 다양한 방식의 콘텐츠를 통해 게임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게임에서 이용자는 6개의 속성으로 나뉜 100여 명의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영웅은 각기 다른 외형과 캐릭터 이야기, 특성, 기술을 가지고 있어 이용자는 이들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플레이를 펼쳐 나갈 수 있다.
수집 및 메인 스토리 진행 외에도, 이용자는 풍성한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타워’ 콘텐츠와 PVP, GVG 등을 통해 다채로운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수라의 서’는 CBT와 함께 공식 내러티브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시선게임즈코리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