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8:12
연예

NCT DREAM, 출연 없이 1위…정우 "드림이들 축하" (음중)[종합]

기사입력 2022.06.11 17:50 / 기사수정 2022.06.11 17:38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NCT DREAM이 6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 세븐틴의 'HOT', 싸이의 'That That', NCT DREAM의 'Beatbox'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NCT DREAM이 무대 없이 1위를 차지했다.

'음중' MC이자 그룹 NCT 127 멤버 정우는 "드림이들 1위 정말 축하한다"며 트로피 전달을 약속했다. 


1위 후보였던 세 팀 모두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그룹 빅톤이 마지막을 장식했다. 일곱 번째 미니앨범 ‘Chaos(카오스)’로 컴백한 빅톤이 타이틀곡 ‘Stupid O'clock(스투핏 어클락)’ 무대를 꾸몄다. 진한 화장과 상처 분장을 한 채 등장한 빅톤 멤버들은 크롭 셔츠, 가죽 홀스터 등을 착용해 치명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Stupid O'clock(스투핏 어클락)’은 화려한 베이스 라인의 움직임과 시그니처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들은 섹시하면서도 유니크한 보컬을 선보였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 리노를 대신해 김재환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김재환은 '음중'서 새 싱글 '달팽이' 무대를 단독 공개했다. ’달팽이’는 사랑하는 이에게 더 좋은 사람이 되어가겠다는 고백을 달팽이에 비유한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 맑고 순수한 감성과 김재환 특유의 부드러운 보컬이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그룹 비투비 이민혁이 소속사 후배 라잇썸(LIGHTSUM) 무대에 스페셜 멤버로 나섰다. 이민혁은 라잇썸 멤버들과 함께 스쿨룩을 입고 등장, 귀여운 안무를 소화했다. 라잇썸의 ’ALIVE’(얼라이브)는 인트로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무채색이던 세상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는 과정을 그린 곡. 솔직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외에도 우아!(woo!ah!),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트렌드지(TRENDZ), 조유리, 원어스(ONEUS), 밴디트(BVNDIT), 아이칠린(ICHILLIN’), 클라씨(CLASS:y), 유나이트(YOUNITE), TNX, 화연, 포레스텔라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 = MBC 방송화면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