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3:33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비스 8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6.09 11:45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서머너즈 워’가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8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국내 출시, 6월 글로벌 서비스 이후 현재까지 1억 4천만 다운로드와 2조 9천억 원 매출을 달성하며 전 세계에서 장기 흥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투스는 세계 전역에서 두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8주년을 기념하고 글로벌 유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플레이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리즈로 마련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전략 전투의 핵심 아이템 ‘룬’ 중 최고 등급인 6성 전설 룬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주어진 미션에 따라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쌓으면 종류, 번호, 주옵션, 부옵션을 선택 및 변경하고 +6 강화 및 강화 수치를 바꿔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최대 두 번 획득할 수 있다.


자신이 쌓은 포인트로 ‘영웅 등급 이상의 연마석’과 ‘마력깃든 보석’을 각각 최대 3회까지 교환할 수 있으며, 원하는 영웅 등급 이상의 속성 아티팩트와 타입 아티팩트도 각각 1회씩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일정 누적 포인트를 획득할 때마다 최대 신비의 소환서 20개 및 데빌몬 등 보너스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에 참가해 총 1만 포인트를 획득하는 유저에게 게임 내 채팅 등에서 위트있게 사용할 수 있는 ‘발키리 이모티콘 8종’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이번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8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