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스나이퍼 엘리트 5’ 한국어판 패키지가 출시됐다.
지난 8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리벨리온(Rebellion)이 개발한 엑션 어드벤처 게임 ‘스나이퍼 엘리트 5(Sniper Elite 5)’ 한국어판 패키지를 PS4, PS5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나이퍼 엘리트 시리즈의 최신판인 스나이퍼 엘리트 5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저격 액션 게임으로, 전술적인 3인칭 전투와 강화된 킬 캠을 제공한다.
전매특허의 엑스레이 킬 캠은 사격 한 발 한 발의 파괴적인 힘을 더욱 현실감 넘치고 소름끼치는 방식으로 보여준다. 뼈에 맞은 총알은 종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튕겨 나가면서 적의 몸 속에 새로운 길을 만들어 낸다. SMG와 권총도 킬 캠을 유발하며, 연이어 명중하는 총알은 극적인 슬로우모션 장면을 연출한다.
이를 통해 사실적이고 섬세한 현실 세계의 장소를 배경으로 한 몰입도 높은 맵에서 전투를 시작하고, 개선된 이동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곳을 탐험하고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본인의 캐릭터와 장비 구성을 편집하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16인 플레이어 전투 속에서 자신의 저격 실력을 테스트하면서 XP, 훈장, 약장을 획득해야 한다. 협동 플레이를 더 선호한다면, 생존 모드에서 최대 다른 3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팀을 이뤄 몰려오는 적의 웨이브를 상대할 수도 있다.
한편, ‘스나이퍼 엘리트 5’ PS4, PS5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2몰,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