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0:58
연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크리스 프랫도 반한 韓 흥행 신기록 "언제나 사랑한다"

기사입력 2022.06.03 07:23 / 기사수정 2022.06.03 07: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감독 콜린 트레보로우)이 한국에서 팬데믹 이후 최고 흥행 신기록을 수립하며 전세계 외신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크리스 프랫이 개인 공식 채널에 한국 흥행 신기록에 관한 해외 매체 헤드라인을 캡처 후, 남다른 한국 사랑을 전했다.

크리스 프랫은 개인 공식 채널에 해외 매체 데드라인(deadline) 헤드라인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하며 "대한민국 영화 관객들과 영화팬들이 전세계 최초로 진가를 발휘했다. 정말 언제나 사랑한다 한국! 감사합니다"라고 스토리 메시지를 남겼다.

데드라인, 포브스 등 유수 해외 매체들은 "전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봉한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첫 흥행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팬데믹 이후 최고 오프닝 수익을 거두며, 역대 유니버설 픽쳐스 작품 중 수익 기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2018)과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2022)이 나란히 역대 6월 오프닝 최고 흥행 수익 신기록을 수립했다. 대한민국은 이미 팬데믹 이전으로 돌아간 극장으로 선거일 휴일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 전세계 최초 개봉 한국을 시작으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전 세계 흥행 레이스는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전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가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내용을 담은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