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56
게임

Next2Play, 3D 모바일 RPG '원펀맨: 정의 집행' CBT 실시…한정 인원으로 진행

기사입력 2022.06.02 15:3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원펀맨: 정의 집행’의 CBT가 진행된다.

2일 Next2Play Technology Co., Ltd는 자사의 3D 모바일 RPG ‘원펀맨: 정의 집행’의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 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펀맨: 정의 집행’은 원작 애니메이션 ‘원펀맨’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3D 모바일 RPG로, 사이타마, 제노스, 전율의 타츠마키, 킹, 보로스 등 인기 히어로 및 괴인은 물론, 원작 속 명장면과 유명 성우진 더빙을 고스란히 만나볼 수 있다.

3D 그래픽으로 재현된 원작 캐릭터를 통해 게임 플레이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점 또한 ‘원펀맨: 정의 집행’의 매력이다.

홀로그램 조작, 무인지역 탐색 등 자유로운 모험, 무술 대회와 같은 실시간 대결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즐기면서 화려한 액션이 펼쳐지는 원작 히어로의 간판 스킬을 게임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 입장에서 다양한 전략으로 자유롭게 진영을 만들어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하면서 몰입하도록 했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CBT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한정 인원을 모집 후 CBT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반응과 상황에 따라 7일 추가될 수도 있는 점과 테스트 종료 후에는 게임 데이터가 삭제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현재 ‘원펀맨: 정의 집행’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원펀맨: 정의 집행’ 공식 사이트를 SNS에서 공유하고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아이패드 에어 4 와이파이’, ‘갤럭시 버즈 프로’,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한 남자 사이타마는 3년 간의 특훈에 의해 무적의 힘을 손에 넣었다. 그러나 너무 강혀져 버렸기 때문에 어떤 강적을 상대하더라도 원펀치로 결착을 내버린다. ‘원펀맨’은 그런 평열계 최강 히어로 ‘사이타마’의 싸움을 그린 액션 스토리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Next2Play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